전자제품

고데기 종류 어떤 머리를 해볼까?

나비는장미에 2019. 7. 17. 19:32
반응형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소리가 있죠. 하지만 이는 여성들도 마찬가지인데요. 머리를 어떻게 만지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좀 꾸민다 하는 사람들은 다들 고데기를 필수품으로 들고 다닙니다. 


고데기는 열을 이용하여 머리를 간편하게 내가 원하는 대로 만질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인데요. 고데기만 있다면 곱슬도 필수 있고 직모에 웨이브를 줄 수 있어 머리에 신경쓰는 사람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입니다. 


이렇게 익숙한 분들은 곧 잘 고데기를 종류별로 사용하지만 이제 막 꾸미기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어떨때 어떤 고데기를 사용해야하는지 잘 모르는데요. 해서 초보자들도 이해하기 쉽게 고데기의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35±3mm 봉고데기가 있는데요. 이 고데기는 굵은 컬을 연출할 때 사용하는 고데기입니다. 짧은 머리보다는 긴 머리에 하는 것이 더 예쁘구요. C컬을 내기 좋고 일면 여신웨이브라 불리는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좋습니다. 


웨이브를 굵게 내기 때문에 다르기 쉬워 초보자들이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데기이기도 한데요. 이것을 이용하여 경험을 쌓는다면 다른 종류의 고데기를 다룰 때 한결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25±3 mm 봉고데기입니다. 이정도 크기의 웨이브를 넣게 되면 짧은 머리, 긴 머리 할 것 없이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중간정도의 크기에 맞게 여러가지로 응용하기 좋은 고데기입니다. 중급자용이라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세번재는 완도형 고데기인데요. 최근 핫한 고데기로 완드형 고데기는 다른 고데기들과 다르게 모발을 누르지 않아 자연스러운 컬이 나온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완드형 고데기는 하나정도 모두 구비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네번째는 버블 고데기입니다. 초보자가 사용하더라도 간단하게 웨이브를 넣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버블 사이에 머리카락을 넣고 간단히 말면 웨이브가 완성됩니다. 하지만 모양이 특이하다 보니 여기저기 응용하기에는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은 판고데기입니다. 곱슬인 사람들이 웨이브를 넣기 위해서는 우선 머리를 펴고 다시 웨이브를 넣어주는 두번의 작업을 해야하기 때문에 번거로운 면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판고데기를 이용하면 이 과정을 하나로 합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력만 된다면 이 고데를 이용하여 비치웨이브, 물결, C컬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데요. 때문에 고급자용 고데기라 할 수 있습니다. 


고데기의 종류를 알아보았으니 어떤 제품이 인기가 많은지도 잠시 살펴볼까요? 우선 FHI HEAT 마르세이유 버블컬 고데기가 있습니다. 이 고데기는 폴레이트와 헤어드라이어의 노즐 부분에 나노기술을 이용하여 복합 코팅 처리를 해 모발의 건강을 보호하는데요. 먼지나 독성물질을 깨끗이 세정해주어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VODANA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제품은 40mm라는 특대 사이즈의 고데기로 전문가용 고데기인데요.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해주고 100 ~ 200도 까지 온도조절을 6단계에 걸쳐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제품입니다. 

'전자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습기의 장단점 파헤치기  (0) 2019.07.20
애플과 삼성, 그들은 왜 이렇게 다투는가?  (0) 2019.07.19
헤어드라이기 순위 알아보기  (0) 2019.07.16
토스트기 추천 3가지  (0) 2019.07.14
전기찜질기 추천  (0) 2019.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