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기 추천 3가지
현대인들의 바쁜 아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인 토스트기는 아침밥을 거르는 당신에게 가장 유용한 제품이 될지 모릅니다. 토스트기는 옛날 처럼 단순히 식빵만 굽는일을 하지 않고 매우 다양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토스트기이지만 오븐형에 가깝게 나온 제품들도 있어 그냥 오븐기라고 봐야합니다. 요즘 시대가 변하면서 점점 토스트기와 오븐기의 역할이 무뎌지고 있는데요, 오븐이 점점 토스트기 까지 먹어버리고 있습니다.
요즘은 왠만한 기계에 인공지능까지 들어가면서 기계에 지능이 장착되고 있는데요, 토스트기까지는 적용이 안되고 있습니다. 오히려 다행인것이 스마트해지는 순간 가격이 올라가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여러분은 현재 어떤 토스트기를 사용하고 계시나요?
만약 없어서 사야된다면 지금부터 전해드리는 토스트기의 특징과 성능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는 오븐형으로 나온 발뮤다 k01k 더 토스터 입니다. 현재가격은 24만원대에 책정되어 있으며 평점이 5점만점에 5점을 받은 훌륭한 제품입니다. 굽기조절도 가능하며 트레이 1단, 상하가열, 자동전원차단, 온도조절, 타이머, 치즈토스트모드, 바게트모드, 크루아상모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빵순이들은 발뮤다 제품을 선택하는것이 현명하겠어요.
두번째는 필립스의 데일리컬렉션 HD2584/30 모델입니다. 오로지 토스트만을 위한 제품으로 일반형입니다. 2구의 투입구가 있으며 굽기조절이 8단까지 됩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굽기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며 재가열, 해동 기능이 있습니다. 단순한 기능밖에 없기 때문에 다른 기능은 찾지마세요.
기본적인 받침대, 먼지덮개, 데우기 받침대는 구성품으로 있습니다. 현재 가격은 2만원대로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
세번째는 드롱기 CTOV2003 입니다. 이 제품은 나오자마자 여성들의 워너비제품이 되었는데요, 바로 디자인 때문입니다. 어차피 토스트기는 성능이 비슷하기 때문에 디자인이 중요시 되고 있는데요, 그 시장을 독차지한 제품이 바로 드롱기 토스트기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모양을 하고 있어 매우 귀여운데요, 이 제품 역시 2구의 투입구, 굽기조절 6단, 해동, 재가열의 기능이 있습니다.
빵가루 받침대만 있다는게 흠이라면 흠입니다. 덮개가 있다가 없으면 의외로 서운하기 때문에 이점은 감안하셔야 겠네요.
드롱기의 가격은 8만원에서 10만원까지 형성되어 있는데요, 저렴하게 구매하면 8만원 중반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어떠세요? 3가지의 토스트기 제품을 살펴봤는데요, 가격대도 아주 저렴한 것부터 10만원대까지 딱 3가지만 알려드렸습니다. 너무 많이 알려드리면 또 고민하시니까 이정도가 적당할것 같았습니다. 그럼 좋은 제품, 본인에게 맞는 제품 선택하셔서 즐거운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